상담실이나 콜센터에서 고객관리 결과를 기록하는 메뉴

상담실이나 콜센터에서 고객관리 결과를 기록하는 메뉴입니다. 메뉴 구성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. 상담 결과를 기록하고 결과를 저장고 동시에 바로 예약하기 메뉴를 눌러서 예약까지 One-stop으로 처리 가능합니다. 상담내용을 병원의 형편에 맞게 변경하셔서 사용을 하실 수 있도록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. 병원 상황에 맞게 변경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.   새로운 상담을 작성할때는 작성 메뉴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입력창이 나타납니다. 상담 … 상담실이나 콜센터에서 고객관리 결과를 기록하는 메뉴 계속 읽기